홈에서 작업: 홈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팁과 요령

2020. 6. 15. 23:36카테고리 없음


홈에서 작업: 홈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팁과 요령



가정 사업은 쉽게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익을 낼 수 있도록 진지하게 사업을 운영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당신이 집에서 일할 때 성취할 수 있는 한 가지 좋은 점은 PO 박스를 받는 것이다.


온라인으로 설정할 때 집 주소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그것은 당신의 정체성과 가족의 정체성을 보호해준다.




집에서 일할 때 가족들이 끊임없이 방해하지 않도록 해라.


방해는 하루 일과를 방해하기 때문에, 당신이 일하고 있는지 언제 일을 끝낼지 모든 사람들에게 말해라.


사생활 보호와 침묵의 필요성을 표현하고 그것이 당신을 더 빨리 끝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녀들이 잘 관리되고 비상 상황에 당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자녀들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사이트에 배너 페이지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업체와 배너 링크를 교환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백링크를 제공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구글 페이지 순위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링크를 사이트의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판매할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을 때는 항상 경쟁업체가 얼마를 청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업계의 다른 웹사이트를 살펴보는 것은 가격을 결정하는 척도가 될 것이며, 종종 경쟁력 있는 가격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경쟁자들에 대해 나쁘게 말하지 말고, 그저 멋있게 보이도록 하라!



다른 사람을 귀하에게 추천하는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믿을 만한 의견이 매번 인쇄된 전단지를 앞지르기 때문에 그 입소문은 정말 강력하다.


당신이 인센티브 덕분에 고객들에게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주면, 고객들은 더 기꺼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비즈니스에 의미 있는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가 여전히 아이디어일 경우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십시오.


많은 도메인이 연간 $10 이하로 운영되며, 경쟁업체보다 먼저 보안을 유지하려는 경우 전체 사이트를 가져오기로 결정할 때는 연락처 정보와 이름이 포함된 단일 페이지 사이트를 게시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은 계열사를 통해 마케팅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다른 사업주들을 그들과 제휴 관계를 맺음으로써 그들을 도울 수 있다.


기존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 가입하여 귀하와 상호 보완적인 제품을 홍보해 보십시오.


이것은 재고를 추가하지 않고도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가정 사업을 시작할 때 가족과 친구의 지지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홈 사업을 유지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가족이 승선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이 성공하기 위한 노력에 끊임없이 간섭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알리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 이메일, 포럼 참여, 기사 작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비즈니스에 끌어들일 수 있다.




홈 비즈니스 운영의 성공 비결은 언제 변화를 일으킬지 알고 때로는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능력이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실험하고 시도할 때,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같은 일을 반복하다 보면 더 수익성 있는 전략을 놓칠 수도 있다.




버는 돈 중 일부를 따로 적립해 연간 세금 고지서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득의 20% 이상을 저축해야 세수철에 내놓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pj에서 집에서 일하는 것은 재미있어 보일지도 모르지만, 매일매일 인간의 상호작용을 놓칠 수도 있다.


이번 주 내내 다른 장소에 가서 개인적인 대화를 계속하도록 노력해라.




주택사업자인 경우 책임보험이 필요할 수 있다.


그것이 없으면 당신은 당신의 가정 사업을 방문하기 위해 오는 고객들을 가질 수 없다.


만약 사고가 나면, 당신은 보험금을 받게 될 것이고 많은 돈을 지출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홈 비즈니스의 이름은 매우 중요한 것이지만, 마케팅 때문에 그것을 보는 것을 반드시 피해야 한다.


당신은 누구보다 더 자주 그 사업체의 이름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의미가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의 홈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 충분한 시간과 관심을 쏟으면 좋은 평판과 재정적인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인데,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전문적인 사업가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