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 성공을 위한 비밀 투자 조언

2020. 6. 15. 23:32카테고리 없음


주식시장 성공을 위한 비밀 투자 조언



회사의 파트 오너라는 생각이 당신에게 어필한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을 위한 것일지도 모른다.


말하자면, 주식에 대한 저축을 날려버리기 전에, 당신은 정말로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아래 기사에서는 이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찾을 수 있는 모든 무료 자원을 사용하여 회사를 철저히 조사하기 전에는 투자 브로커에게 돈을 주지 마십시오.


투자 브로커의 배경을 조사하는 것이 투자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투자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갖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즉각적인 부는 현실적인 목표가 아니다.


하룻밤 사이에 살인을 저지른 사람들의 이야기가 몇 가지 있지만,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신을 부당한 위험을 감수하게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것을 명심하면 무일푼이 되는 실수를 저지르지 못하게 될 것이다.




최대 장기 수익률 포트폴리오를 목표로 한다면 다양한 업종에서 가장 강력한 주식을 포함하십시오.


시장이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해도 모든 부문이 분기마다 성장하는 것은 아니다.


다변화에 자신을 노출시킴으로써 성장하는 모든 업종에서 혜택을 볼 수 있고 저평가된 수축산업에서 종자를 사들이는 식물을 심을 수 있다.


정기적인 재균형은 위축된 부문에서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다음 성장 주기 동안 그 부문에서 위치를 유지할 것이다.




포트폴리오를 자주 확인하고 재점검하여 성공을 위한 트랙을 유지하십시오.


경제는 항상 변화하고 있다.


일부 업종은 다른 업종보다 앞서기 시작할 것이고 일부 기업은 심지어 폐업할 수도 있다.


연도에 따라 특정 금융상품이 다른 금융상품보다 투자하기 좋을 수 있다.


따라서 포트폴리오를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할 때 조정해야 한다.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공매도로 실험하라.


이 전략은 당신의 브로커로부터 주식의 주식을 빌리는 것을 포함한다.


차입자는 반환해야 하는 날짜 이전에 주가가 떨어져 차익을 얻기를 바라고 있다.


그러면 투자자들은 주가가 떨어지면 다시 사들일 수 있는 주식을 팔게 된다.




포트폴리오가 귀사에 적합하도록 하려면 투자 계획이나 정책을 수립하고 규칙을 서면으로 작성하십시오.


언제 팔고 사야 하는지 전략을 적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투자 한도를 규정하는 정확한 예산이 수반되어야 한다.


투자는 도박으로 취급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투자에 대해 명석하게 접근하고 싶어한다.




당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마라.


고용주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은 당신에게 자부심을 줄 수 있지만, 그것에만 의존하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


만약 당신의 고용주에게 부정적인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포트폴리오의 가치와 급여 둘 다 위협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에게 그들의 주식을 구매하는 것에 대해 할인을 해준다면, 당신의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당신의 회사의 주식을 포함하고 있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직접 주식을 거래하려는 사람이라도 금융 고문과 수시로 대화해야 한다.


질 좋은 조언자가 어떤 주식을 골라야 할지 말해주는 것 이상의 일을 할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의 목표, 위험에 대한 인내심, 그리고 다른 중요한 정보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맞춤화된 계획을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으며, 그것은 최고의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주식 거래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으니, 아직도 직접 투자를 좀 하고 싶으십니까? 그것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했다면, 바로 뛰어들 시간이다.


배운 모든 정보를 명심하고 곧 모든 돈을 잃지 않고 주식을 팔고 사야 한다.